어제 저녁부터 조금씩 비가 내리기 시작하더니, 지금은 비가 그쳤습니다. 비는 오전에 잠깐 소강상태를 보이다가, 오후부터 다시 내리기 시작하겠는데요, 현재 비가 그친 곳에는 안개가 짙게 끼어있습니다. 출근길에 운전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오늘 낮에는 비와 함께 천둥 번개가 치고, 돌풍이 부는 곳도 있겠습니다. 곳에따라 우박이 떨어질 수도 있으니까요 미리 대비하시는게 좋겠습니다.
구름모습부터 보시죠. 오늘은 북서쪽에서 다가오는 저기압의 영향을 받겠는데요, 이 저기압에 황사가 섞여 있어서, 흙 비가 내릴 가능성 있습니다. 될 수 있으면 비 맞지 않으시는게 좋겠습니다.
(기상도) 오늘 중부지방과 경상북도에는 10에서 30밀리미터의 비가 내리겠구요, 남부지방은 맑다가 차차 흐려지겠습니다.
(현재기온) 비가 내렸지만, 어제보다 기온 올랐습니다. 현재 서울 9도, 강릉 10도, 광주10도, 부산 11도 기록하고 있습니다.
(최고기온) 한 낮에 중부지방은 어제와 기온 비슷하겠구요, 남부지방은 어제보다 기온 올라서 19도에서 23도로 포근하겠습니다.
(생활지수) 오늘의 생활지수 함께 보시죠.
비소식이 있어서 감기지수가 낮아졌습니다. 하지만
(주간날씨) 내일까지 비가 내린 뒤, 주말에는 맑은 날씨 예상됩니다. 이번 주말에는 벚꽃이 만개한다고 하니까요, 마지막 꽃구경 가보셔도 좋겠습니다. 다음주 월요일에는 전국에 또 한차례 봄 비가 내리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