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수도권의 대표신도시로 조성되고 있는 위례신도시는 연일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분양과 동시에 높은 경쟁률을 보이며 분양이 마감되는 것은 물론.. 최고 1억까지 웃돈이 붙어 거래되고 있습니다.
위례신도시가 투자자와 실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건 강남과 분당, 판교로 연결되는 특급 교통체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5호선, 8호선, 위례신사선.. 그리고 위례선인 ‘트램’까지 4개의 Multiple-railway로 연결됩니다.
교통의 요지에는 그에 걸맞는 상가가 존재하기 마련.
위례신사선과 트램 역사가 만나는 더블역세권 자리에 분양중인 상가가 있어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위례신도시 일반상업용지11-1-1블럭에 위치한 ‘우성 트램타워’는 지하3층~지상11층, 2개동, 총 204호실 규모입니다.
휴먼링과 트랜짓몰의 중심으로 위례 중앙역과 가까우며, 트램역 바로 옆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휴먼링은 차량과 입체적으로 분리되는 보행 및 자전거 전용 통행공간으로 인간 중심의 녹지공간이라 볼 수 있다. 휴먼링 내에는 약 13,000여세대가 입주할 예정으로 직접적인 배후수요는 약 40,000여명으로 추산됩니다.
트렌짓몰은 친환경 교통수단인 트램 주변에 스트리트형으로 조성되는 상가입니다.
이국적 분위기와 편리한 교통으로 위례신도시의 명소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우성 트램타워’에 대한 향후 미래가치는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주목할 만한 것은 위례신도시에서 일반상업용지의 비율이 낮다는 점입니다.
위례신도시 총 200여만평 중 일반상업용지의 비율은 31,600평으로 전체의 1.5%밖에 되지 않습니다.
또한, 판교신도시에 비해 입주 세대수는 1.5배 많은 데 반해 상가 분양가는 낮아, 시세차익 뿐만 아니라 추후 권리금까지도 기대할 수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합니다.
‘우성 트램타워’의 층별 권장업종은 1층은 생활편의시설(은행, 약국, 커피숍, 마트 등)이 들어설 예정이며, 2~3층은 증권사, 은행, 레스토랑, 4~6층은 병의원 업종, 7~8층은 학원 및 교육시설, 9~11층은 업무시설이나 스카
‘우성 트램타워’ 분양관계자는 “수익형 상품에 투자하려면 투자자금, 금리 등 기본상황 외에 주변 입지, 시기, 초기 상권의 흐름 등도 놓치지 말아야할 포인트이다. 위례 트램타워는 위 조건에 부합하는 상가이며, 위례신도시 트랜짓몰에 중심에 위치한 상가인 만큼 미래가치가 뛰어난 상가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문의 02-401-00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