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피 장중 1,560선 돌파
사상 처음으로 다우지수가 13,000포인트를 넘는 등 뉴욕증시 강세 마감에 힘입어 우리 주식시장도 사상 처음으로 장중 1,560선을 넘어서는 등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 한나라당 재보선 참패 후폭풍
4.25 재보선에서 참패한 한나라당은 당직자들이 모두 사의를 표했지만, 내부에서는 지도부 총사퇴론이 불거지며 선거 후폭풍이 본격적으로 불고 있습니다.
▶ 서울시 송파신도시 사실상 수용
오세훈 서울시장은 최근 정부와 서울시간에 갈등 양상을 빚고 있는 송파 신도시와 대해 정부가 신도시를 강행하면 서울시가 막을 방법이 없다고 말해 사실상 수용의사를 밝혔습니다.
▶ "우리나라 관광물가 태국 5배"
우리나라 관광 물가가 태국의 5배에 육박하는 등 체재비가 비싸 서비스 수지 적자 확대의 주된 원인으로 지목됐습니다.
▶ 3월 소득수지 2년만에 최대 적자
지난달 주식배당금의 해외 유출이 크게 늘어나며 2년만에 가장 큰 규모의 적자를 기록했습니다. 이에따라 3월 경상수지도 한달만에 적자로 돌아섰습니다.
▶ "의사협회 분식회계 수십억 비자금"
대한의사협회의 정치권 금품로비 의혹에 대한 검찰 수사가 본격 시작된 가운데 장동익 회장이 분식회계를 통해 수십억원의 비자금을 조성했다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 "고 윤장호 하사 테러, 빈라덴 지시"
지난 2월 고 윤장호 하사의 목숨을 앗아간 아프가니스탄 자살폭탄 테러를 알
▶ "과도한 수당 약속도 다단계 사기"
회원들에게 과도한 수당을 약속했다면, 다단계 판매업자 등록 요건을 갖춰 사업을 했더라도 사기 행위로 볼 수 있다는 대법원 판결이 나왔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