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서산지역은 계속되는 조기 분양성공의 영향으로 어느 때 보다 부동산 열기로 뜨겁다.
지난 7월과 9월에 분양된 예천동 ‘효성 해링턴플레이스’와 ‘대림 이편한세상’의 경우 이른바 ‘떳다방’까지 몰려 조기에 분양이 마감됨은 물론 현재 가장 인기 있는 타입의 경우 최고 2000~3000만원의 프리미엄이 호가로 형성되어 있다.
이런 서산 지역의 분양 열기는 대산산업단지, 서산1,2산업단지, 테크노밸리 등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산업단지 대비 부족한 주택수요로 인한 것으로 전문가들은 분석하고 있다.
서산의 뜨거운 분양열기 속에 ㈜두진건설이 책임 시공하고, 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해 충남 서산시 동문동 259-7번지에 조성되는 '서산 두진하트리움'이 주목 받고 있다.
서산 두진하트리움은 지하 1층~지상 16층 1개 동, 전용면적 14~30m² 총 164가구로, 14m² 14가구, 19m² 94가구, 30m² 56가구 등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에게 인기 높은 소형 주택형으로 구성됐다.
서산의 늘어나는 임대수요와 부족한 주택수요를 고려했을 때 최적의 주택형 구성으로 평가 받고 있다.
서산 두진하트리움은 아파트 인근에 서산시청, 서산의료원, 중앙호수공원과 같은 생활인프라는 물론, 서산터미널과 중앙로가 아파트 앞에 위치해 있는 서산 교통의 최중심인 입지다.
외관 설계 또한 남다름을 자랑한다. 총 16층으로 시공돼 주변 2~3층의 저층 건물들과는 외관상으로도 큰 차별화를 보이고 있다. 또한 서산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탁 트인 시내 조망권 도 확보했다.
서산 두진하트리움은 수도권 아파트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분양가에 서산산업단지라는 풍부한 배후수요를 가지고 있고, 수요가 많은 소형아파트가 시공돼 부동산 투자수익을 바라는 투자고객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투자처로 손꼽히고 있다.
더군다나 내년 3월 준공 예정인 선 시공 후 분양 아파트로 빠른 임대 수익이 기대되는 곳이다.
서산 두진하트리움은 내부 또한 고급 마감재와 인테리어 및 3층~16층까지 각 층별로 입주민을 위한 편의 공간이 제공되고, 창호 마감에는 로이복층 유리를 시공하여 에너지 절감을 실현하였으며 발코니 무료 확장공급으로 실사용 면적을 높여 입주민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여기에 옥상 전체 공원화로 입주민의 삶의 질
선 시공 후 분양인 서산 두진하트리움은 현장 분양사무실을 방문해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계약자에게는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융자를 제공한다.
분양문의: 041-666-3690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