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한국은행 금리인하 및 9.1대책의 효과가 떨어지면서 아파트 거래보다 수익형 부동산으로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다.
수익형 부동산 (상가, 오피스텔) 등을 투자할 경우 “입지, 수익률, 대중교통과의 접근성, 임대수요를 받쳐줄 주변 업무시설과의 인접성 등“ 을 고려하여 투자 하여야 한다.
잘 갖추어진 투자요건에 따라 부동산의 미래가치와 임대수익이 결정되므로 신중히 결정하여야 한다. 이러한 이유로 강서구 마곡지구가 핫 플레이스로 조명되고 있다. 마곡지구는 강서구 마곡-가양동 일대에 조성되는 대규모 택지개발지구로 그 면적이 366만5000㎡ (110만평)에 달한다.
마곡지구 최대 규모인 'LG사이언스파크'는 약 4조원이 투입되는 사업으로 총 12개동으로 구성된다. 이곳에는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화학 등 LG그룹 계열사 연구개발 시설과 인력이 입주할 예정이며, 대우조선 해양, 롯데그룹, 코오롱, 넥센, 등 대기업 50여개의 고급인력 및 연계 165,000여명의 기업체 종사자가 입주 할 예정이며 유동인구 40만명의 산업인프라를 수용할 막대한 거주수요를 필요로 한다.
마곡지구는 교통 또한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자랑하고 있다. 지하철 9호선과 5호선, 공항철도가 지나는 ‘트리플 라인 역세권’ 지구로 탄탄한 교통 환경까지 갖췄다.
마곡지구의 중심이며, 유일한 환승역세권인 9호선 마곡나루역(공항철도 마곡역 예정)의 경우 용이한 접근성, 풍부한 유동인구에 지역 개발까지 노려볼 수 있다는 장점과 아직 미개통 환승예정 역세권은 미래 투자 가치가 높다.
9호선 급행열차의 경우 마곡나루역에서 여의도 10분대, 강남고속터미널, 신논현역(강남대로)까지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고 공항철도 마곡역은 상암동 디지털 미디어시티역, 홍대입구역 10분대, 서울역 20분대로 이용할 수 있어서 가히 서울 서부의 특급교통 수혜지역이라 할만하다.
이에 9호선 마곡나루역 역세권 마곡지구 업무용지 C1-1 블럭에 마곡시티가 분양중에 있으며 분양가 3.3㎡당 분양가는 최저 700만원대부터 인근 마곡지구 오피스텔 분양가에 비해 저렴하게 책정돼 투자자는 물론,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마곡시티 분양 관계자 이 수경 차장은 “’마곡시티 오피스텔’은 다양한 분양면적을 가지고 있어 사업용과 주거용에 두루 적합해 마곡의 대표 오피스텔이 될 것”이라며,“현재 분양가의 5
“마곡시티에 대한 모든 문의나 계약 관련된 모든 사항은 모델하우스에 있는 분양 총괄사업부에서만 가능하며, 방문 전 사전예약 후 방문해야 한다”고 전했다.
분양문의 : 1661- 0289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