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가 봄과 여름을 넘나들고 있습니다. 어제는 바람이 많이 불면서 꽤 쌀쌀하더니 오늘은 초여름의 날씨를 보였는데요. 내일은 서해안 지역부터 차차 흐려져서 전국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또한 이 비와 함께 강한 바람이 불면서 천둥번개가 치는 곳도 있겠는데요. 주의를 하셔야겠습니다.
(구름) 구름모습부터 보시죠. 지금은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면서 맑은 하늘을 보이고 있는데요. 내일은 서쪽에서 다가오는 기압골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기상도) 자세한 내일 날씨 보시면 전국에 비가 내리겠는데요. 강수량은 서울, 경기에 20-40mm, 충청도와 남부지역에는 10-30mm, 제주 산간지역 많은 곳은 30~60mm가 되겠습니다.
(최저) 내일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이 17도부산 16도를 비롯해서 아침에도 춥지 않겠는데요,
(최고) 한 낮 기온은 비가 내리면서 오늘보다 낮겠습니다. 서울 21도. 강릉 22도. 제주지역이 23도를 기록하
(생활) 이어서 내일의 생활지수 보시죠. 낮부터 차차 흐려져서 비가 내리겠는데요. 우산 꼭 챙기셔야겠고, 세차나 빨래 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주간날씨) 내일 내리는 비는 목요일까지 이어지겠고요. 날이 개었다가 금요일날 다시 오락가락 비가 내리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