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에 사는 사람들이 어딘가 한적한 곳에 전원주택을 짓거나 별장을 갖고 싶다는 꿈을 꾸곤 한다. 하지만 ‘억’ 소리 나는 전원주택이나 별장에 비해 1천만~3천만원대의 이동식 목조 주택은 ‘실현 가능한 꿈’이라고 생각한다.
보통 현장에서 작은 주택을 건축하려면 약 한달 정도의 공사기간이 걸린다. 한 달간 교통비와 숙박비등을 합산하면 많은 비용이 건축비로 녹아 들어간다. 하지만 모듈형 주택은 하루 이틀만 현장에서 작업하기 때문에 많은 비용을 절약 할 수가 있다. 이외에도 자재 로스율 감소, 표준화 작업으로 품질향상, 고효율자재 사용이 용이한 점 등 수없이 많은 장점이 있다. 이런 방식으로 집을 생산하면 현장에서 생산 하는 것보다 약 30~50%까지도 건축비를 낮출 수 있다.
이동식 목조 주택 MK HOUSE는 주방, 화장실 등 주거 시설을 갖춘 소형 주택으로 공장에서 건축 자재를 대량으로 구입해 공장에서 일괄적으로 제작하여 기존의 단가보다 저렴하고, 5t 트럭이 다닐 수 있는 길만 있다면 손쉽게 설치할 수 있고, 사용 도중에 싫증이 나면 집을 다른 장소로 이동을 할 수 있어 미니별장, 농막, 펜션, 세컨하우스 등 다양한 용도에 활용이 가능 한 제품이다.
클래식 주택 고유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펜션, 세컨하우스, 캠핑장 등에 적합한 MK-203 모델은 친환경적인 목재와 사이딩이 혼합되어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팬션체험도 하면서 구매도 검토해 보세요.
팬션사용 및 구매문의 : 02)2000-5454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