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말 주택, 세컨하우스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MK HOUSE의 이동식 목조주택 모델은 이를 위한 가장 적합한 모델이다. 원목소재로 마감하여 환경 친화적이며, 산림욕이 가능해 복잡한 도시에서 벗어나 힐링을 즐기기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주변 자연 경관과 멋지게 어우러지고 일반 주택보다 내구성이 떨어질 것이라는 선입견과는 달리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50년 이상 사용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이다.
어디에나 설치할 수 있다는 것은 이동식 주택만이 줄 수 있는 차별화된 편리함이다. 계곡이나 경사진 곳같이 까다로운 장소에도 설치 가능하며, 위치가 마음에 들지 않거나 다른 곳으로 이동하고 싶을 때는 언제든지 장소를 변경하여 설치 할 수 있다. 주택ㆍ별장 단지에 설치하여 단지분양 상품으로도 가능하며 이동이 용이하기 때문에 계절과 환경에 따라 단지 내 재배치도 얼마든지 가능하다.
MK-201 모델은 동화 속 집처럼 작고 아담한 형태로 캠핑장이나 주말주택, 주말별장 단지 등에 설치하기 적합하다. 단열성 또한 우수하여 전 연령이 사용하기에도 불편함이 없다.
주방가구는 리바트 제품을 사용하여 완성도를 높였으며, 화장실은 타일 시공방식이 아닌 인테리어 월을 사용한 건실 욕실로 구성되어 있다. 침실에는 천정창을 설치해, 실내
가격은 2200만원으로 공장에서 제작해서 운반하기 때문에 현장에서 짓는 것보다 저렴하다. 외부는 소비자 요구대로 페인팅이 가능하여 자신의 감성을 고스란히 집에 담아낼 수 있다.
구매문의) 02-2000-5454
[매경닷컴 부동산센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