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본부는 설명절 연휴기간에도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키 위해 임직원들이 교대로 상황실 근무와 유·무선 상황대기를 실시하며 26개 권역별 통신실은 비상근무를 실시한다.
또 고객행복센터는 연휴기간 중 예상소요 인원인 226명 대비 36% 증원해 308명의 비상근무인력을 투입할 예정이다.
비상근무에 돌입하는 상담사들은 명절 연휴기간중 상담시스템의 정상적 운영으로 각종
김주하 농협은행장은"연휴기간동안에는 비대면거래가 더욱 활성화한다”며"여러분의 대고객 서비스에 농협은행의 이미지가 달려있는 만큼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매경닷컴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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