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대림산업, '아크로타워스퀘어' 1221세대 분양중
영등포 대림산업, '아크로타워스퀘어' 1221세대 분양중
대림산업이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7가 145-8번지 일대에 ‘아크로타워 스퀘어’ 1221세대를 분양중이다.
신규 공급이 뜸했던 영등포동에서 13년여만에 새 아파트가 공급되는 것이어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전망이라고 업체 측은 말했다. 특히 영등포 지역은 박원순 시장의 ‘2030 서울플랜’에서 강남, 광화문과 함께 3도심으로 지정, 국제금융중심지로 발전될 예정이어서 미래가치는 더 높아질 것이라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아크로타워 스퀘어’는 지하 3층 지상 29~35층, 총 7개동으로 이루어지며, 총 1221세대 중 655세대를 일반 분양한다. 일반분양은 59㎡(24평형) 134가구, 71㎡(29평형) 11가구, 84㎡(35평형) 438가구, 115㎡(47평형) 67가구, 142㎡(59평형) 5가구 등 59~135㎡ 11가지 주택형으로 구성되며 입주는 2017년 8월 예정이다.
-강남·강북 아우르는 ‘여의도생활권’ 주목‘아크로타워 스퀘어’는 서울 3대 업무지구 중 하나인 여의도생활권에 위치하고 있다. 국회의사당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승용차로는 올림픽대로, 서부간선도로, 경인고속도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타임스퀘어 내 이마트, CGV, 신세계백화점을 비롯해 롯데백화점,롯데빅마켓등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대형병원인 한강성심병원도 도보권에 있다. 회사측은 “대규모 신흥주거타운의 미래가치와 고급브랜드의 장점까지 더해져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교육환경은 인근에 영중초, 영동초, 당산중, 양화중 등이 위치해 있다. 영등포시장역을 기준으로 3정거장 거리에 위치한 오목교역에는 목동학원가가 조성돼 있다.
-대림산업의 프리미엄 브랜드 ‘아크로’‘아크로’는 대림산업의 최고급 브랜드다. 앞선 ‘도곡아크로빌’, ‘서초아크로비스타’, ‘반포아크로리버파크’ 등은 지역내 랜드마크격 주거지로 알려져 있다는 게 회사 측 얘기다.
대림산업은 이 프리미엄 브랜드인 ‘아크로’의 주거쾌적성과 고급화를 영등포 ‘아크로타워 스퀘어’에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남동·남서향 위주의 7개 동으로 구성돼 국회의사당이나 여의도의 고급빌딩숲을 내려다 볼 수 있으며 일부 층에서는 한강조망도 가능하다. 각 동에는 전망대격인 주민 휴게시설로 ‘프라이빗 스카이 가든’을 조성했다.
이 곳은 모든 아파트 동 및 주민카페, 운동시설 등의 커뮤니티시설이 브릿지로 연결돼 있다. 피트니스, 골프, 사우나 등의 최고급 운동시설을 6개월 무료로 운영하는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여기에 4m 층고의 고급재료로 마감된 호텔형 로비, 4m 높이의 필로티 설계는 개방감을 준다고 한다. 저층부에는 고급 석재마감과 일부동의 커튼월 포인트를 통해 완성도 높고 세련된 입면을 추구한다고 회사 측은 말했다.
아파트 내부 설계로는 주방과 침실의 붙박이가구에 친환경자재를 적용했고 국내 최고 수준의 층간소음 저감 설계, 고속 엘리베이터, 원패스 시스템 등의 첨단설비도 조성된다고 한다. 지하주차장에는 관리비 절감효과가 뛰어난 LED조명제어 시스템이 설치됐다.
일반아파트 대비 4배 이상 되는 200만 화소의 고화질 CCTV를 설치해 외부인들의 출입을 제한하고, 일반 아파트보다 주차공간도 10~20cm 더 넓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단지 내 상가에는 스트리트몰이 복합문화공간으로 조성될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으며 모델하우스는 사전예약을 하면 원활하게 관람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연일 투자자들과 실수요자들이몰려 사전예약을 하면 대기없이 원활하게 관람할 수 있으며 로얄문의/주차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대표전화 1600-2970)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