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1절을 몇 일 앞두고 건설업체간 이색 마케팅 경쟁이 점입가경이다. |
늘어난 물량 만큼 경쟁 역시 치열할 전망인데 우위를 점하기 위한 건설사들 간 마케팅 경쟁은 눈물겨울 정도다.
최근 문을 연 견본주택에는 선물세트, 찬합세트 등 생활용품은 기본이고, TV·냉장고와 같은 고가의 가전제품까지 경품행사 품목으로 등장했다.
GS건설은 인천 서구 청라국제도시 LA1·LA2블록 ‘청라파크자이더테라스’ 분양에 앞서 온·오프라인을 이용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삼일절을 몇 일 앞두고 청라홈플러스점과 계양산에서 태극기를 무료로 나눠주는가 하면 커널웨이를 따라 청소하는 클린 캠페인도 펼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카카오톡 옐로아이디를 친구 추가시 ‘청라파크자이더테라스’의 분양정보 뿐만 아니라 1:1 분양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또 3월 13일까지 홈페이지 관심고객등록후 옐로아이디를 친구 추가하면 매주 금요일마다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기프티콘도 증정한다.
반도건설은 김포한강신도시 마산동 Ab17BL에 ‘김포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3차’의 견본주택 오픈을 앞두고 사이트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이트에 접속한 뒤 이벤트 응모하고 정답을 맞추면 등수 별로 빕스 주말 샐러드바, 배스킨라빈스케익, 스타벅스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3월 3일이다.
모아주택산업이 강원 반곡동 원주혁신도시에 분양 예정인 ‘모아엘가에듀퍼스트’의 견본주택에서는 스크래치쿠폰을 소지하고 방문하는 내방객에게 선착순으로 찬합세트, 용기세트 등을 증정한다. 또 관심고객으로 등록한 수요자를
해동건설이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에 분양 하는‘해동 그린앤골드’ 견본주택에서는 내방객을 대상으로 추첨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고급 양문형 냉장고와 공기청정기, 상품권, 후라이펜 등을 제공한다.
[매경닷컴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