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서울 뉴타운 1호'로 관심을 모았던 은평뉴타운 일대가 다시금 투자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대대적인 개발사업들이 가시화되면서 이에 따른 임대수요를 선점하기 위한 움직임이 분주하다.
은평뉴타운에는 현재 입주 중인 삼송테크노밸리부터 롯데복합쇼핑몰(2016년 완공 예정)과 신세계복합쇼핑몰(2017년 완공예정), 카톨릭성모병원(2018년 완공예정), 소방행정타운(2018년 완공예정)까지 각종 개발들이 순탄하게 진행되고 있다.
이에 따른 수요 증대 효과로는 상주인구는 약 2만4000명, 유동인구 70만명 정도로 예측되고 있다.
이렇게 개발호재가 잇따르면서 은평뉴타운 일대 오피스텔 분양 시장 역시 성황을 이루고 있다. 매달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수익형부동산 상품으로서의 투자가치와 함께 향후 경기 회복에 따라 짭짤한 시세차익을 노릴 수 있다는 점이 투자자들을 구미를 당기고 있다.
최근 분양을 시작한 ‘은평 미켈란’ 오피스텔의 경우, 초역세권 입지와 지역 내 보기 드문 소형오피스텔이라는 희소성 때문에 은평뉴타운 내 블루칩으로 평가 받고 있다.
웅신미켈란이 선보이는 이 오피스텔은 은평지구 중심상업용지 7블럭 구파발역(지하철 3호선) 2번 출구 바로 앞에 들어선다. 불과 걸어서 30초면 구파발역에 닿을 수 있다. 구파발역 이용하면 광화문, 시청, 종로 등 서울중심업무지구까지 20분대 접근이 가능하다.
앞으로 GTX-A노선인 일산 킨텍스~동탄(예정)이 개통되면 일산~삼성역까지 20분, 구파발역~연신내역까지 약 2분대로 소요시간이 크게 단축된다. 수도권 전 지역 1시간대 생활권에 포함되는 것이다. 여기에 삼송~수원 호매실동(예정) 구간인 신분당선이 연장되면 강남까지 30분대 진입이 가능해진다.
또 구파발역~삼송역까지는 약 6분 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돼 약 650개 기업이 입주예정인 삼송테크노밸리 내 풍부한 근로자 수요를 흡수할 것으로 기대된다. 도로 여건도 쾌적하다. 인근 서울외곽순환도로와 내부순환도로 접근성이 좋아 편리하게 출퇴근할 수 있다.
교통도 좋지만 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오피스텔에는 다양한 특화설계가 반영됐다. 와이드형 수납공간과 매직스윙테이블 등 고품격 빌트인가구가 포함돼 있으며, 이중창설계로 단열 및 소음예방에 신경 썼다. 또 전 방향 넓은 이격거리로 사생활 보
책임 시공은 ㈜상도종합건설이 맡았으며 삼성생명과 교보생명이 만든 생보부동산이 신탁을 진행한다. 모델하우스는 은평구 진관동 87번지, 구파발역 2번 출구 드림스퀘어 2층에 마련됐다. 입주는 오는 2017년 초 예정이다.
분양문의: 1588-8355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