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신미켈란이 시행하는 서울 '은평미켈란 오피스텔'이 분양을 개시했다.
분양 전부터 큰 관심을 이끌어냈던 명성에 걸맞게 벌써부터 모델하우스는 인산인해를 이루고, 문의전화는 불 붙은 듯 끊임없이 울려대고 있다.
은평미켈란은 걸어서 30초면 닿는 구파발역 초역세권 입지 프리미엄과 함께 이 일대 품귀현상을 빚고 있는 소형 오피스텔 상품이라는 강점이 부각된다.
우선 바로 코앞에 위치한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을 이용하면 광화문, 시청, 종로 등 서울중심업무지구까지 20분대 접근이 가능하다. 서울외곽순환도로와 내부순환도로 등도 인접해있어 수도권 전 지역 이동 역시 수월하다.
여기에 오는 2018년 개통예정인 신분당선이 연장되면 강남 신사역으로부터 5정거장 거리에 위치하게 된다. 강남까지 20분대 진입이 가능해진다.
또 오피스텔은 롯데복합쇼핑몰(2016년 완공예정)을 비롯해 가톨릭성모병원(2018년 완공예정), 신세계복합쇼핑몰(2017년 완공예정), 소방행정타운(2018년 완공예정), 삼송테크노밸리(현재 입주 중) 등 개발호재의 최고 수혜지인 은평지구 중심상업지구7BL에 들어서 향후 70만명에 달하는 유동인구를 흡수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은평미켈란 오피스텔은 전 평형이 1~2인 가구에 알맞은 전용면적 19.06㎡형으로 이뤄진 소형 오피스텔이라 그 수요층이 어마어마하다는 평가다.
소형 오피스텔인 만큼 입주민들의 편의를 극대화했다. 와이드형 수납공간과 매직스윙테이블 등 다양한 고품격 빌트인가구를 제공하며, 이중창설계로 단열 및 소음의 걱정을 줄였다. 또 전 방향 넓은 이격거리로 사생활 보호는 물론 개방감까지 극대화했다.
분양관계자는 “은평미켈란 오피스텔은 탁월한 역세권 입지와 소형오피스텔 프리미엄이 강점“이라며 “각종 개발호재에 직접적인 수혜가 예상되는 역세권 오피스텔이라는 점에서 문의가 쇄도하고 있
입주는 오는 2017년 상반기 예정이며, 상도종합건설이 책임 시공을 진행하며, 생보부동산이 신탁을 맡았다.
모델하우스는 은평구 진관동 87번지, 드림스퀘어 2층(구파발역 2번 출구 앞)에 있다.
분양문의 02-6749-0052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