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지웰, 오픈하자마자 방문객들로 북적북적!
-신정동과 태화강 조망까지 모두 누리는 84㎡ 실속단일평형 신정지웰
-울산의 대기수요자들이 많아 청약 대박 예감
울산 신정지웰이 긴 준비기간을 거쳐 지난 20일 견본주택을 오픈했다.
오픈 당일을 비롯한 오픈 2일간 약 1만여명의 관람객이 몰리면서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겨울동안 위축되어있던 주택 구매심리가 이사철을 맞이하여 다시 살아나면서 시기적으로 성공적인 사업을 예상케 하고 있다.
오픈 당일을 시작으로 길게 늘어선 줄이 진풍경을 만들어 내고 있는 진정 지웰 모델하우스에는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까지 대거 몰리면서 향후 높은 청약경쟁률을 예상할 수 있었다.
본격적인 이사철을 맞아 신정동 생활인프라와 태화강 조망권 그리고 84㎡ 실속 단일평형으로 구성된 울산 첫 번째 지웰은 분양도 하기 전에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모델하우스 오픈 당일의 뜨거운 열기는 이러한 관심을 방증하기에 충분했다.
마침 시기도 좋아서 3월 청약제도 개편으로 1순위 자격 요건이 완화되는 등 청약에 나서려는 수요자들도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신정지웰은 지웰의 첫 번째 울산 진출작 이므로 관심을 모았다.
신영의 명품 브랜드인 지웰은 화성향남 지웰, 충주 지웰, 도곡 지웰타운티, 서초 지웰타워 등에서 40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와 시대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울산 남구 신정동 일대에 지하 5층~지상 29층, 2개동의 아파트 200세대와 오피스텔 93실 규모로 공급되는 신정 지웰은 생활의 모든 것을 다 누릴 수 있는 신정동에 태화강 조망을 누릴 수 있는 번영로의 마지막 노른자위라 할 수 있다.
세이브존, 울산병원, 문화예술회관, KBS홀, 남구청 등이 도보거리이며 롯데마트, 현대 및 롯데백화점, 메가박스, CGV삼산점 등 쇼핑, 문화, 행정, 생활의 모든 것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또한 태화강대공원, 울산시민공원, 문화공원, 십리대밭교 등을 내 집 정원처럼 누릴 수 있으며 태화강의 쾌적함까지도 함께 누릴 수 있다.
그리고 월봉초, 강남고가 걸어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삼신초, 월평중, 울산여고, 학성고 등 근거리 통학도 가능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아파트는 최근 가장 주목받는 평형인 84㎡ 단일평면에 혁신적인 4-Bay 설계(일부 세대)를 도입하여 평면에 관심이 많은 울산 실수요자들의 호평을 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오피스텔의 경우 전 세대가 복층설계로 구성되어 실사용 면적을 더욱 넓혔다.
또한 입주민들을 위해 우수한 냉난방 단열재를 시공하였으며 효율적인 평면설계로 열효율을 높여 관리비 걱정을 덜었다. 이렇듯 신정지웰은 울산 첫 번째 진출답게 설계 하나 하나에 그 동안의 노하우를 모두 쏟아붓는 등 심혈을 기울였다.
최고에 최고를 더한 아파트 신정지웰 최고의 신정동 생활에 최고의 태화강 조망을 더한 최고의 아파트라고 말할 수 있는 울산의 첫 신정지웰, 거기에다 20
모델하우스는 번영사거리 CK치과 옆에 위치하며, 현재까지 관람객들의 발길이 계속 이어지고 있어, 좋은 결과가 기대되고 있다.
문의 052-266-0800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