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색작업 종료..."시신 4구 발견"
한국인 관광객 13명을 태우고 캄보디아에서 추락한 전세기와 생존자 수색작업이 1차 종료됐습니다. 사고 현장에서 4구의 시신과 함께 비행기 동체도 일부 발견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실종자 가족 오늘 현지로 출발
하나투어 관계자 3명과 실종자 가족 16명 등 20여 명이 오늘 오후 1시 20분 비행기로 캄보디아 사고 현지로 출발합니다.
▶ '내신 갈등' 대통령-총장 간담회
교육부는 올 대학입시에서 내신반영비율 50% 원칙을 고수하되, 특별한 사유가 있을땐 예외를 인정하기로 했습니다. 대학들의 강한 반발 속에 오늘(26일) 청와대에서는 대통령 주재 대학총장 간담회가 열립니다.
▶ 하이닉스 구리공정 허용 전망
정부가 하이닉스 이천공장의 구리 공정에 무방류 시스템을 갖출 경우 구리공정 전환 허용 여부를 검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IAEA 사찰단 오늘 평양 방문
국제원자력기구 IAEA 사찰단이 오늘 평양을 방문합니다. 실무대표단은 오는 30일까지 북한에 머물며 핵시설 폐쇄 범위와 절차 등을 논의할 예정입니다.
▶ 손학규 범여권 합류..."공방 자제"
손학규 전 경기지사가 범여권 통합 작업에 참여하겠다는 입장을 공식 선언했습니다. 한나라당은 어젯밤 지도부와 대선주자 후보 5인 회동을 갖고 지나친 검증 공방을 자제하기로 일단 의견을 모았습니다.
▶ '세탁소 거액 소송' 한인 승소
미국 워싱턴 DC 법원은 한인 세탁업자에 대한 5천400만 달러 배상 소송
▶ 전국 반짝 무더위...아침 안개 주의
장마가 잠시 주춤하면서 오늘 서울의 낮 기온이 29도로 예상되는 등 반짝 무더운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아침에는 서해와 남해안을 중심으로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많겠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