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싼 전셋값 때문에 스트레스 받기보다 차라리 내집을 마련하자는 심리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안정적인 주거생활을 중시하는 수요가 늘고 있다. 더욱이 금리인하로 인해 신혼부부 및 30대 젊은층 실구매층에서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그런 가운데, 탁월한 교통 환경 및 교육, 생활여건으로 눈길을 끄는 ‘파주 한양수자인 리버팰리스’는 계약금 정액제에 중도금 무이자 입주 후 1년간 이자지원 혜택과 3.3㎡당 평균 분양가는 60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전용면적 63~117㎡ 총 1,006가구 규모로 조성된 중소형 대단지 파주 한양 수자인리버팰리스는 지하2층~지상22층으로 들어서며 2015년 10월 입주예정이다.
파주문산한양수자인 리버팰리스의 최대 강점은 우수한 교통 환경이다. 단지는 자유로와 제2자유로를 통한 서울 진출입이 수월하다. 오는 2017년 착공예정인 제2외곽순환고속도로까지 완성되면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경의선전철을 급행전철을 이용하면 문산역에서 서울역까지 45분정도 소요된다. 서울~문산고속도로 건설사업은 2조3,000억원을 들여 서울 방화대교 북단에서 파주시 문산읍까지 길이 35km 왕복 2~6차로를 조성하는 사업이다. 공사가 순조롭게 진행될 경우 서울~문산고속도로는 2020년 개통될 것으로 전망된다.
파주문산한양수자인 리버팰리스 단지는 쾌적한 주거환경과 일조량 및 개방감을 고려한 단지배치를 선보였다. 조경면적의 40% 이상을 자연 친화형으로 설계했고 에코가든 팰리스광장 등 14개의 테마가든을 조성할 계획이다.
파주 문산한양수자인 리버팰리스는 대단지 특화 커뮤니티센터 및 다양한 조경시설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형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전자책도서관, 빅스맘 어린이집 등의 커뮤니티 시설과 입주민들의 안전을 위한 고화질 CCTV 설치, 친환경 최신 에너지절감 시설이 도입된다.
입주민의 건강을 위해 주치의 의료시스템을 실행한다. 월 1회 무료 혈관, 소변, 체형검사, 스트레스, 성장판 검사 등 의료서비스를 2년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세대와 병원 간 홈넷 연결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으로 집에서 편리하고 질 좋은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단지 인근에는 학원, 병원, 금융시설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있고, 단지 인근 초등학교와 어린이집 및 유치원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자녀를 둔 학부모 수요자들의 관심을 끈다.
현재 계약고객 선착순으로 단지 내 입점하는 고려대
파주한양수자인리버팰리스모델하우스는 원활한 상담 및 관람, 동∙호수 지정 계약을 위해 담당 직원 1:1 예약제를 실시하고 있다. 전화 예약 후 방문 시 로열층 우선 배정과 사은품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