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이천의 대기업에 다니는 A씨는 최근 회사 근처의 주택을 알아 보고 있다. 출퇴근 시간을 줄일 뿐만 아니라, 복잡한 서울 생활보다 이천에서의 한적한 생활이 아이들을 키우기에도 적합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A씨는 “이천 내 다양한 대기업들이 들어오고, 회사가 점점 지역에서 자리를 잡으면서 편의시설도 늘어가고, 한적한 주거시설이 많이 생겨서 편리해지고 있다”며, “서울생활을 고집하던 주변 동료들도, 직장과 가까운 이천 지역에서 한적한 생활을 할 수 있는 전원주택에 관심이 많다”고 전했다.
대기업이 입주한 경기도 지역에 분양하는 부동산들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SK 하이닉스와 두산 인프라 코어 등 대기업이 많이 입주한 이천지역은 최근 떠오르는 부동산 분양 시장 중 하나이다. 대기업의 임직원들이 지역 내로 유입되면서 교육 환경이나 편의시설 등 생활 인프라가 늘어났기 때문이다.
실제로 이천의 분양 시장은 큰 호황을 누리고 있다, 이천의 아파트 매매 거래량은 약 19000여건이며 이천의 전세 값 역시 동반 상승하고 있다. 또한 이천이 도심지역과 전원지역이 함께 있는 곳이다 보니, 서울생활에서는 누릴 수 없는 자연생활을 하기 위해 전원주택 분양을 알아보는 가구도 높은 퍼센트를 기록하며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이천 지역에 분양을 앞둔 전원단지가 있어 수요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데, “저렴한 가격에 착한 집을 짓는” 예림종합건설의 예림타운하우스가 바로 그곳이다.
대지 구 90평, 건물 33평㎥으로 구성된 예림타운하우스는 이천시 마장면 오천리에 위치한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단지로, 이천이 가지고 있는 도심생활권과 자연에서의 전원생활이 모두 가능한 이천의 핵심지역이다. 또한 이천의 마장 신도시의 중앙에 위치해, 부동산 투자나 자녀들과의 생활을 위한 전원주택 매매상품으로도 제격이어서 이미 많은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더군다나 예림타운하우스 자체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고 자연식 정원의 구조를 2층 테라스에 도입해 자녀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뛰어 놀 수 있도록 설계되어 층간소음에서 해방될 수 있어 인기요인이 되고 있다.
게다가 이천 예림타운하우스가 위치한 마장신도시 부근은 실입주자와 임대 투자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전원주택으로 철근 콘크리트 구조, 세련된 인테리어를 실현했음에도 2억원대의 가격으로 분양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천 예림타운하우스의 권청해 분양팀장은 “최근 이천 지역이 대기업의 입지로, 각광받고 있는 것은 매우 반가운 일”이라 전하며 “이천 지역에 거주하는 직장인을 비롯해 전원생활을 위해 이천지역을 찾은 입주민, 실버세대에 이르기 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전원주택이 바로 예림타운하우스다. 주변에는 초,중,고가 가깝고 생활 편의시설의 이용도 편리하며 전국 최대 규모의 패션타운인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과도 인접하여 프리미엄이 상승되는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천 예림 타운하우스의 홍보관은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오천리 226-3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분양 문의는 1644-8921로 하면
분양문의: 1644-8921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