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오목천동서희스타힐스'는 지하 2층, 지상24층,13개동규모로104가구 일반분양을 포함,총 844가구를 공급한다.
이 아파트의 가장 큰 장점은 단지주변이 푸른 녹지로 둘러싸여 있으며,단지 동쪽으로는 생태하천인 황구지천이 흘러 여가활동을즐기기에 좋고, 단지 서쪽으로는 칠보산이 위치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이 돋보인다. 일부 층을 제외하고는 대규모 호수공원(근린공원) 과 황구지천의 조망이 가능해 모두가 꿈꾸는 힐링라이프를 실현하고 있다.
‘수원 오목천동서희스타힐스’는 수원역과 연결되는 수인선 복선전철 오목천역(가칭, 2017년 개통 예정)을도보로 이용, 과천~의왕간고속화도로호매실IC를 통해 인천 및 서울로의 이동이 더욱 가깝고 편리해진다. 또한호매실지구에 들어서는 신분당선 호매실역(예정)과 더불어 향후, 신분당선까지 이용한다면 강남까지 30분대로 빠르게 진입한다.
주변 신도시와의 교통여건도 뛰어나다. 봉담~동탄 고속도로로 연결되는 동탄신도시, 43번 국도로 수원구도심과광교신도시로 이용이 수월하며, 수원~광명 고속도로는 2016년쯤 착공될 예정이다.
차량 10분이내 거리에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홈플러스, AK플라자, CGV 등이 위치해 풍부한 생활편의시설과 도보 5분 거리에 오현초교가 있으며 영신중, 영신여고, 수원여대 및 방송통신대 등 최고의 학군을 자랑한다.
사업지 북쪽에대규모택지지구 호매실지구가위치하여 점점 더 완벽해지는 생활인프라가 바로 인근 산업단지 종사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또 하나의 이유이다.
채광과 통풍을 고려한 판상형 구조도 눈에 띈다.단지 내 지상에 차가 없는 아파트로 계획하고 대부분을 녹지공간(녹지율 60%)으로 조성하여 입주민의 안전성을 높이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여가활동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인접한
전용면적 59~84㎡중심의 소형평형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계약자들에게는 초기비용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중도금 전액 무이자혜택을제공하고, 발코니 확장은 무상으로 시공한다. 입주는 2016년2월 가능하다. 031-298-2100
[매경닷컴 부동산센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