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광구 우리은행장(가운데)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출근길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좋은 엄마아빠 되기’ 홍보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
이날 캠페인에서 우리은행 임직원 50여 명은 출근길 직장인들에게 ‘좋은 엄마아빠 되기’실천방법이 적힌 안내장과 함께 가족 나들이를 권장하기 위한 에코백(다용도 가방)을 배부했다.
특히, 이광구 은행장은 출근길 워킹맘과 워킹대디들에게 자녀와 함께 체험활동하기, 일찍 퇴근해 자녀와 함께 식사하기, 매일 자녀와 대화하고 놀아주기 등 부모와 자녀가 함께 보내는 시간을 늘리자는 캠페인의 취지를 설명하고 참여를 부탁했다.
우리은행의 ‘좋은 엄마아빠 되기’ 캠페인은 4~8일 전국 990여개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실시할 방침이다.
우리은행은 지난달 27일 ‘좋은 엄마아빠 되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시간만큼 금융혜택을
가족과 함께하면 20% 할인혜택을 주는 ‘좋은 엄마아빠 카드’와 부모와 자녀가 함께 하는 적금으로 카드포인트 적립과 금리우대 혜택을 주는 ‘좋은 엄마아빠 적금’과 ‘어린이 적금’으로 구성한 패키지 상품이다.
[매경닷컴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