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자의날에 이어 어린이날이 징검다리 휴일로 끼면서 건설사들의 '가정의 달 마케팅 열전'이 치열하다.
건설사들은 가족 대상 이벤트를 열면 가족이 모인 자리에서 주택 구매 결정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고 있다.
반도건설은 김포 한강신도시 마산동 Cc-01블록 '김포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4차' 견본주택 개관에 앞서 4월 21일부터 5월 7일까지 홈페이지에서 가정의 달 맞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간단한 퀴즈를 풀고, 사전등록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에게 추첨으로 유아전동카(1명), 아이스박스(3명), 레고세트(5명) 등을 증정한다.
제일건설은 인천 서구 청라국제도시에서 분양하는 '청라국제도시 제일풍경채 2차 에듀&파크' 견본주택에서 5일 견본주택 방문객을
롯데건설이 경기도 파주시 운정신도시에서 분양하는 '운정신도시 롯데캐슬 파크타운' 견본주택에서는 어린이날 자녀 동반 방문객 선착순 300명에게 스케치북과 크레파스를 증정한다. 10명에게 추첨으로 삼천리 세발자전거를 준다.
[이승윤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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