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일 서울 여의도에서 이광구 우리은행장(오른쪽 셋째)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출근길 직장인을 대상으로 `좋은 엄마아빠 되기` 홍보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사진 제공〓우리은행] |
이광구 우리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 50여 명이 출근길 직장인들에게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시간을 늘리자는 내용의 캠페인을 벌인 것이다. 최근 선보인 '좋은 엄마아빠 패키지' 상품도 같은 맥락이다. 캠페인 일환으로 우리카드와 같이 만든 '좋은 엄마아빠 카드'는 자녀 놀이방인 키즈파크에서 카드를 긁거나 패밀리레스토랑에서 결제하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용금액의 0.5%가 포인트로 자동 적
[홍장원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