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리 골드라이프(대표 정용록)가 장유 코업 시티호텔 신축사업 및 장유 무계지구 조합 아파트 시행 및 분양에 대하여 볼튼그룹(대표 김경식)과 업무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13일 체결된 이번 업무제휴로 공동 추진되는 장유 코업 시티호텔 신축사업(1차)규모는 지하 4층, 지상 10층 1개동 객실 144실, 상가 2개층으로 이루어졌으며, 사업지 바로 앞에 국내 최대 규모의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김해점과 역시 국내 최대의 김해 롯데워터파크가 일부 운영 중에 있고 곧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다.
연간 약 560만명의 국내관광객 및 중국, 일본 전문 여행사와의 제휴로 해외 관광객의 숙박시설로는 김해시에 관광호텔급 숙박업체 두군데가 유일하여 국내외 관광객의 숙박시설이 턱없이 부족한 관계로 본 사업지에 레지던스 호텔이 생길 경우 김해관광유통단지를 비롯한 주변 산업단지 및 경제자유구역 등의 배후 숙박시설의 위치로는 최적의 입지조건으로 1군 시공업체의 책임준공은 물론 일괄분양으로 국내외 관광객 및 비즈니스 투숙객의 숙박문제는 상당부분 해결될 전망이다.
약 2만평의 부지에 2,000세대(4블럭, 5블럭, 6.8블럭) 주택조합 아파트설립 프로젝트로써 김해 지역의 각종 개발계획 및 대규모 산업단지 유치로 인한 인구 유입이 급증하고 있고 사업지 인근 서희 스타힐스의 지역주택조합 아파트건설 예정으로 지역주택 조합 아파트의 인식이 상승중인 지역이다.
특히 사업 부지 내 4블럭은 조합원 200명이 모집된 상태이고 5블럭은 김해시로부터 이미 건축승인을 받은 상태여서 곧바로 사업개시 할 수 있는 지역으로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집중 되고 있는 지역이다.
또한 장유IC, 서김해 IC의 길목에 위치하여
시행 및 분양대행사 (주)제이앤리 골드라이프 정용록 대표는 김해장유 코업 시티호텔 신축 사업(1차)과 장유 무계지구 지역주택 조합 아파트(2,000세대)의 사업 예정으로 동종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