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전국 약 500개 매장에서 자체 조사한 결과 G4 구매고객 가운데 약 60%가 20~40대 남성인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또 G4 구매고객 가운데 약 70%는 브라운, 블랙 가죽을 구입해 천연가죽에 대한 선호도가 압도적으로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아울러 매장의 전문판매원들은 G4의 강점을 DSLR급 카메라, 디자인, 화질 순으로 꼽았으며 특히, 응답자 중 약 50%가 카메라
LG전자 MC사업본부 MC한국영업FD 조성하 부사장은 "고객들이 G4의 우수성을 알아보기 시작했다"며 "고객 접점에서의 마케팅 활동을 대폭 확대해 더 많은 고객이 G4를 체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성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