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즈음 떠오르는 투자처로 각광을 받는 수익형 투자모델의 결정판은 바로 임대가 완료된 신축오피스텔이다.
현재 수익형으로 분양되는 호텔, 오피스텔도 많지만 임대가 완료된 상태로 선임대 후분양이나 즉시입주 오피스텔처럼 검증된 높은 수익률과 임대가 보장된 곳은 없다.
특히, 양우건설이 시공한 내안애 애플 오피스텔은 몸만 입주해도 될정도로 풀옵션, 풀퍼니시드를 갖추고 실입주자 및 즉시 임대수입을 받을 수익형 투자자 15명을 찾는다.
장안동 양우 내안애 애플 오피스텔은 지하3층~지상17층 규모로, 도시형생활주택 105세대와 오피스텔189 총 294세대 대단지로 구성되어 있다.
장안동 사거리 대로변에 위치한 현장은 인근에 시립대, 경희대, 고려대, 외대, 세종대, 한양대, 건국대 등의 대학들과 단지 주변으로 동대문의류시장 원단업체와 자동차 관련 업체 등 다양한 중소규모의 사업체가 산재해 있다. 이에 따라 대기 임대수요가 넘쳐나는 지역이라 풍부한 임대 수요층이 확보되어 있다.
교통입지 또한 뛰어나다. 인근에 5호선 장한평역이 위치해 있으며 차량으로 이동시 동부간선도로, 내부순환도로,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진입이 용이해 종로, 시청 광화문과 강남권까지도 1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게다가 장안동 사거리는 홈플러스, 대형쇼핑몰, 종합병원, 관공서 등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입주조건 또한 상당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현재 인근에 있는 중고차 매매단지 ‘장한평 중고시장’이 최첨단 자동차 유통산업벨트로 리모델링되는 등 개발호재에 따른
장안동 양우 내안애 애플은 이미 준공이 완료되었고, 공실없이 월 60만원에 임대가 맞추어져 있다.
한평 장안동 ‘내안 愛 애플’은 경남호텔 맞은 편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02-2248-9700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