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왕십리자이 조감도 [자료 GS건설] |
왕십리 뉴타운과 인접한 이 단지는 지하4층, 지상16-20층 7개동 규모로, 총 713가구 중 287가구가 일반물량이다. 일반분양 물량은 전용면적 51~84㎡까지 다양하며, 1~20층까지 고르게 분포했다.
왕십리자이는 지하철2,5호선, 분당선, 중앙선 환승역인 왕십리역이 인접한 역세권 단지로 도심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반경 1km내 상왕십리역, 행당역, 신당역, 신금호역, 청구역 등 5개 지하철역이 위치해 있어 서울 강남·북으로의 접근이 쉽다.
차량을 이용한 교통여건도 양호하다. 강변북로와 동부간선도로를 통해 서울과 주변 도시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동호대교와 성수대교를 이용하면 강남으로 바로 연결된다.
단지와 접한 산책로와 테니스장, 스포츠시설을 갖춘 무학봉근린공원, 미소어린이공원, 무학봉체육관, 응봉공원, 동대문역사문화공원 등이 가깝고, 대형 복합쇼핑몰 비트플렉스(이마트, CGV, 워터파크 등) 동대문 쇼핑센터 등도 이용이 편리하다.
동산초(사립), 무학초, 무학중, 성동고, 무학여고, 현대부고(자사고)등 초·중·고등학교가 인접해 있다. 동국대와 한양대, 숭의여대 등 주요대학교들이 가깝고 강남 학원가 접근성도 양호한 편이다.
신병철 GS건설 왕십리자이 분양소장은 “왕십리자이가 들어서는 하왕십리는 왕십리뉴타운과 인접, 뉴타운의
견본주택은 오는 6월 중순경 대치동 자이갤러이에서 오픈을 준비 중이며, 입주는 2017년 7월 예정이다.
[매경닷컴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