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아현 뉴타운이 서울의 마지막 노른자위 재개발 지역으로 내집 마련 수요자들의 관심을 집중적으로 받고 있다. 대우건설이 시공하는 아현역 푸르지오는 북아현 뉴타운 3개 구역 중 1-2구역에 최초로 들어오는 아파트로, 이제는 서울에서 찾기 힘든 84㎡ 타입과 109㎡ 타입이 잔여물량으로 남아 있다.
소위 '저금리 시대'에 부동산 3법 등 규제가 완화되고 정부의 주택거래 활성화 방안과 맞물려 주택 시장의 전망이 좋아지고 있고, 분양가 상한제가 폐지가 되면서 집값 상승의 요인이 되고 있는 만큼 투자자의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 수요층에게도 환영을 받고 있는 것이다.
북아현 뉴타운은 마포구 아현 뉴타운이 개발을 거의 완료한 시점에서 새로 시작된 지역으로 대림 이편한세상이 최근 오픈을 하여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나머지 구역에 롯데, 삼성, GS건설 등이 주택공급 사업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이 된다. 아현역 푸르지오의 분양가는 마포구의 시세와 비슷한 수준으로 경제적인 입주를 원하는 실수요층과 투자층 모드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11월에 입주를 앞두고 있어 자금 스케쥴과 이사 스케쥴이 모두 편한 시기이면서 중도금 대출의 이자가 면제되고 기타 세심한 혜택이 눈길을 끌고 있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단지의 장점으로 꼽을 수 있는 부분이 많은데, 최우선적으로 북성초교, 한성초교, 중앙여중고 등 최고의 학군 지역으로 꼽히고 있고, 신촌-이대 상권을 아우르는 생활권이 받쳐주고 있고, 여의도, 남산 등이 가깝다.
2호선 아현역과 이대역, 경의중앙선 신촌역의 트리플 역세권을 누릴 수 있고, 가까운 곳에 이화여자대학교와 연세대학교, 추계 예술대학이 위치해 있다. 서강대, 홍익대, 숙명여대 등 다른 명문대학들도 멀지 않은 곳에 있어 교육환경 역시 탁월하다. 또한, 신촌현대백화점, 롯데마트, 공덕 이마트 등의 생활편의시설, 신촌 세브란스 병원, 강북 삼성병원 등 의료 인프라도 우수하다.
아현역 푸르지오는 입주자들의 편의성을 최대한 높이기 위해 단지 내 공원, 각종 부대시설, 주택형태의 다양화를 시도했다. 이에 따라 피트니스 클럽, 골프 클럽, GX 클럽 등 다양한 운동시설과 독서실, 푸른도서관, 어린이집
아현역 푸르지오의 관련정보는 회사 홈페이지(www.prugio-ho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분양 문의: 02) 561-5077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