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 13% 수익률로 초저금리 시대 갈 곳 모르는 투자자들 발길 사로잡아
과잉공급으로 인해 오피스텔 투자가 주춤하고 있다. 현재 그 자리를 다기능 오피스가 채우고 있으며, 최근 부천 상동역세권에 위치한 다기능 오피스 ‘제이팰리스’가 투자자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제이펠리스’는 부천 교통의 요충지인 상동역세권에 위치, 외곽순환도로 중동IC와 부천종합터미널이 인접해 있어 훌륭한 입지여건을 갖추고 있다.
게다가 복층형으로 설계돼 기존 오피스텔에 비해 높은 공간활용도를 자랑 중에 있으며, 삼성 노트북, 삼성 벽걸이 TV, 냉장고, 에어컨, 청소기, 책상, 의자, 인터넷 등 풀옵션 빌트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수요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제이팰리스가 주목 받는 이유는 또 있다. 바로 배후임대수요가 풍부한 부천 최대 중심상업지역에 들어선다는 점이다. 상동역세권 상업지대는 최근 신축건물 공급이 전무한 상태라 임대수요가 넘치는 지역이다. 따라서 분양 후 빠른 임대수익의 발생이 기대되고 있다.
또한 현대백화점, 홈플러스, E마트. 뉴코아, 세이브존, CGV, 종합병원, 부천시청, 각종 금융기관 등 각종 편의 시설 및 상동호수공원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부천 다기능 오피스 ‘제이팰리스’는 임대 및 관리를 전문경영회사에 위탁하여 보장하고 있어 보다 안정적인 투자가 가능하며, 소액 투자로 고수익을 얻기를 원하는 많은 투자자들로부터 각광받고 있다.
문의 : 032-321-7900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