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중부지방의 비를 마지막으로 이제 장마는 완전히 끝났습니다. 장마가 끝나고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기 시작했는데요, 현재 서울을 비롯해 대부분 지방 30도 안팎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대체로 맑은 가운데 남부지방 곳곳에 소나기가 지나겠습니다. / 내일은 구름만 조금 지나는 맑은 날씨 예상되고, 오늘보다도 기온이 조금 더 올라서 덥겠습니다. 남부지방은 이렇게 무더운 날씨에 당분간 열대야 현상이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되니 건강관리에 신경쓰셔야겠습니다.
구름모습 보시죠. 현재 동해안에만 구름이 조금 지나고 있고, 대체로 맑은 모습입니다.
(기상도) 자세한 내일 날씨 보시면, 전국이 고기압의 영향권에 들면서 구름만 조금 지나는 맑은 날씨 예상됩니다.
(내일최저) 내일 아침 전국이 20도에서 24도 분포로 오늘보다 조금 높게 출발하겠습니다.
(내일최고) 한 낮에는 서울 31도, 강릉 33도, 부산 30도로 오늘보다 기온 올라 덥겠습
(생활지수) 내일의 생활지수 보시죠. 날씨가 덥고 습해서 음식물이 상하기 쉽습니다. 음식물은 될 수 있으면 냉장보관 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주간날씨) 수요일과 목요일에는 중부지방에만 비가 내리겠고, 비가 그치면 당분간 맑고 더운 날씨가 계속 되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