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KB손해보험] |
지난해 4월부터 실시하고 있는 ‘家家戶戶 캠페인’은 KB손보 가입 고객을 담당 설계사가 직접 방문하는 감사 캠페인이다.
이달부터 ‘Good Change’라는 타이틀과 함께 두 달간 진행하는 이 캠페인은 KB손보로의 사명변경에 따른 신규 증권 교체와 사은품 전달 등을 통해 고객에게 새 출발을 알린다. 더불어 기존 보험계약의 보장내역을 꼼꼼히 점검해주는 ‘보장자산 컨설팅
‘Good Change 캠페인’과 함께 우수고객에 대한 감사방문도 진행한다. 우수고객으로 선정된 5500명에게는 사명 변경 안내가 담긴 감사 인사장과 함께 슈퍼푸드 세트, 견과일·견과류, 완도 청정미역 등의 선물도 전달할 예정이다.
[매경닷컴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