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BC카드 고객을 위해 문화공연 예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지킬앤하이드’ ‘캣츠’ ‘오페라의 유령’ 등 수준 높은 문화공연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36번째 열리는 ‘Special Day’ 행사다.
먼저 오는 29일과 30일에 공연하는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관람을 원하는 고객은 좌석 등급별로 ▲VIP석, R석, S석 구매 시 동일 등급 티켓 1매 추가 제공(BC카드로 구매 시, 최대 4매까지 구매 가능) ▲A석 구매 시 1만원 티켓 제공(BC체크카드로 구매 시 최대 4매까지 구매 가능)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켓은 오는 11일 오전 11시부터 BC카드 라운.G 사이트(loung.bccard.com), 옥션, 인터파크, 예스24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VIP석 중에서도 선호하는 관람석을 먼저 예약하고 싶은 고객을 위한 ‘선 예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선 예매 이벤트는 오는 6일까지 BC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0명의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7일 개별적으로 문자메시지(LMS)가 발송될 예정이며 오는 10일 BC카드 라운.G 사이트에서 원하는 공연일자의 VIP석을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1인 2매까지)
이와 함께 영화 ‘뷰티 인사이드’ 전국 동시 시사회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7월에 BC카드를 사용한 고객이면 누구나 시사회 참여 신청이 가능하며 오는 9일까지 BC카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BC카드 페이스북 또는 문자 메시지 발송을 통한 간편 응모 서비스(1588-4000-300)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5000명에게 2매씩 제공)
[매경닷컴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