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지역들은 향후 발전성에 대한 기대치가 높아 오피스, 상가의 투자심리가 높아지고 있는 것. 추가 금리인하로 수익 좋은 부동산 시장으로 투자자가 대거 몰리면서 역세권이나 대기업 이전 등의 개발호재 프리미엄이 투자심리를 자극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강남 생활권과 초 근접한 미사강변도시는 기본적인 배후수요를 확보한 데다 유동 배후수요까지 흡수할 수 있는 곳으로 각광을 받는다.
여기에 삼성엔지니어링 본사, 나이스홀딩스, 나이스신용평가정보, 세스코, 세종텔레콤등의 기업이 입주를 마친 강동첨단업무단지를 비롯해 하남지식산업센터 ITECO가 있다.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와 엔지니어링복합단지 개발이 완료되면 경제유발 효과 및 배후수요가 더 풍부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삼성엔지니어링 배후수요를 갖춘 미사강변도시 중심상업지구 중상1-2BL에 ‘우성미사타워’가 올 10월 유일한 14층 프라자상가로 공급된다. 타 현장보다 먼저 준공이 되어 빠른 입주가 가능하며, 입주가 빠르기에 인기 프랜차이즈 선점을 통해 다른 상가보다 빨리 수익률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우성미사타워는 지하4층~지상14층 높이의 대로변 항아리 상권에 자리잡아 주변 미사지구 4만여 세대가 입주한 주거지역과 인접한 대로변 메인 삼거리 코너에 위치할 예정이라 유동인구의 접근성이 탁월한 장점을 지닌다.
미사지구 중심상업지구 내 가장 높은 상가로 탁월한 전망이 확보되어 인접 공원인 망월천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기도 하며, 멀리서도 눈에 잘 띄는 외부 노출성이 뛰어나다.
차별성 높은 MD구성도 장점이다. 지상1층에는 생활편의와 판매시설이 들어서고, 지상2층에는 한식, 중식, 일식 등 F&B업종, 지상3~5층에는 의료시설, 지상6~8층은 대형전문보습학원, 태권도, 피아노 등 각종학원시설, 지상9~14층에는 증권, 보험, 은행 등 오피스시설로 구성된다.
미사강변도시에는 지하철5호선 미사역 연장이 확정되어 2018년 개통예정이며, 현재 9호선 연장도 추진 중이다. 대중교통편 및 각종 도로교통도 빠르게 개발되고 있어 향후 5년 이내 교통환경이 몰라보게 달라질 것으로 예상된다.
우성미사타워의 시행은 세경산업개발㈜이 시공은 우성건영㈜에서 담당할 예정이다. 우성미사타워는 10월 중
시공사인 우성건영㈜은 상가, 오피스텔 등 수익형 부동산을 전문으로 하는 건설기업으로 위례신도시와 의정부, 평택, 강서 마곡택개발지구 등지에서 우성메디피아, 우성르보아 등 다수의 상가, 오피스텔을 건설을 담당해 성공적인 실적을 올리고 있다.
문의 1588-4673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