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창업지원단(단장 김도현 교수)이 성북구청과 함께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스타트업 아카데미를 오는 10월 15일부터 12월 7일까지 실시합니다.
이번 교육은 예비 창업자 대상으로 각자에 창업아이템에 대한 사업타당성과 타이밍 분석을 지원함으로써 실질적인 창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실전 과정인 것이 특징입니다.
교육 프로그램은 총 10차 시에 걸쳐 진행되며 주요 과목은 '무엇을 팔 것인가?', '누구에게 어떻게 팔 것인가?', '계약요령', '어디서 할 것인가?', '사업기획서 작성', 'SNS마케팅' 등 예비 창업자에게 필수적인 과정을 다양하게 담고 있습니다.
이번 교육은 예비 창업자를 위한 교육인 만큼 100% 무료로 진행되며 교육을 희망하는 사람은 오는 9월 23일(1차 마감)과 10월 2일(2차마감)까지 국민대 홈페이지 열린캠퍼스>통합공지>특강공지), 성북구청 홈페이지(www.seongbuk.go.kr, 성북구소개>구정소식>모집강좌)에서 소정의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kimsi8466@naver.com)을 통해 신청하거나, 구청 일자리경제과 또는 동주민센터에 서면신청하면 됩니다.
서류 전형 합격자는 10월 6일 면접을 거쳐 10월 8일 개별통보로 최종 합격자를 발표합니다.
본 프로그램을 기획한 국민대학교 창업지원단장 김도현 교수는 "이번 프로그램은 예비 창업자를 교육
이성수 기자[soladi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