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통합 전 하나은행의 PB명가로서의 강점을 활용해 영업력을 극대화 하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앞으로 금융자산 3000만원 이상인 고객과 장기거래 고객은 전국 모든 영업점에서 2명씩 배치된 행복파트너를 통해 차별화한 자산관리와 연금플랜 등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 그동안 고액자산가들에게만 선보였던 세무, 부동
이와 함께 KEB하나은행은 영업력 극대화를 위해 (구)외환은행의 강점인 외국환 분야를 확대할 방침이다. 이에 따라 전직원을 실무능력이 우수한 외국환 마에스트로로 양성시킨다는 게 첫 번째 목표다.
[매경닷컴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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