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는 대표적인 명품 패션브랜드를 선정해 결제금액의 절반을 현대카드 포인트인 'M포인트'로 결제하는 특별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통상 결제액의 10% 정도를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무려 5배나 결제 범위를 키운 셈이다. 현대카드는 이달 초 남성 고객을 겨냥한 '현대카드 패션위크'를 진행했다. 단순한 할인이 아닌 패션을 통해 현대카드와 젊은 고객 간 문화적 일체감을 추구하면서 카드시장 선점에 나선다는 구상이다.
현대카드는 패션마케팅을 위해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패션 브랜드를 구매할 때 파격적인 M포인트 사용 혜택을 제공하는 '50% M포인트 스페셜-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50% M포인트 스페셜-패션' 이벤트는 평소 고객들이 즐겨 찾는 패션 분야의 대표 브랜드를 선정해 M포인트로 구매금액의 50%까지 결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현대카드는 이번 행사에서 캐주얼부터 프리미엄 진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브랜드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브랜드는 최근 뉴욕과 유럽에서 각광받고 있는 'Theory'와 '쟈딕 앤 볼테르'를 비롯해 피케 폴로셔츠로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 청바지 대표 브랜드인 '리바이스'와 '게스' 등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고객 취향에 따라 보다 효율적으로 이벤트를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패션 브랜드로 이벤트를 구성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현대카드는 지난 4일부터 17일까지 이태원 언더스테이지를 활용한 '현대카드 패션위크'도 진행했다. 당시 패션위크 주제는 '신사의 드레스룸'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남성을 위주로 한 것은 여성은 알아서 자신을 꾸밀 줄 알지만 남성은 꾸미는 것에 익숙지 않다"며 "소비 방향을 제시해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카드가 음악과 디자인에 이
[김덕식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