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지역 실수요자들 사이에서 관심이 뜨거운 효성해링턴플레이스가 금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여 주목 받고 있다. 분양 전부터 이미 문의전화가 쇄도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인 현장이라 엄청난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울산명촌지구는 울산의 새로운 주거특구로 15년만에 프리미엄 브랜드를 맞이하게 된다. 울산 번영로와 오토밸리로에서 뜨거운 열기로 분양을 마감한 바 있는 효성해링턴플레이스는 울산 명촌에서 차별화된 명품 제품력으로 울산에 새로운 분양열기를 고조시킬 것으로 보인다.
효성 해링턴 플레이스는 84㎡A 488세대, 84㎡B 107세대 등 총 595세대 중형 프리미엄 아파트를 분양한다. 효성해링턴플레이스가 들어서는 울산 명촌은 울산북구, 중구, 남구의 가치를 한 자리에서 가깝게 누리는 특급 입지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이다. 남구에서 쇼핑하고. 중구에서 문화생활을 누리고 출근과 생활은 북구에서 누리는 트리플 라이프 프리미엄을 자랑한다.
효성 해링턴플레이스는 우선 교육, 자연환경이 탁월하다. 도보 통학 거리에 명촌초교와 진장중학교가 있으며 각종 초, 중, 고교가 인접해 우수한 교육인프라를 자랑한다. 또한 단지 북, 서측으로 동천강, 남쪽으로는 태화강이 흐르고 있어 365일 건강한 쾌적한 삶을 누릴 수 있으며 무룡산 망 특권은 물론 울산종합운동장, 체육공원 등이 인접해 레저 및 웰빙 특권을 누릴 수 있다.
효성 해링턴플레이스는 생활인프라가 좋아 실수요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인근에는 메가마트, 코스트코, 이마트, 현대백화점, 롯데마트, 농수산물유통센터가 있어 쇼핑이 편리하다. 또한 문화예술회관, 구청, 보건소 등 북구 행정타운도 가깝게 이용 가능하다.
해링턴플레이스는 교통여건도 우수해 염포로를 통한 동서간 및 명촌로, 산업로를 통한 도심 남북간 이동도 편리하다. 국도7호선, 산업로, 국도 31호선, 오토밸리로(1, 3공구 개통) 등을 이용할 수 있어 울산교통의 요충지라고 할 수 있다.
한편, 해링턴 플레이스는 인근의 대규모 아파트단지와 함께 북구지역을 대표하는 新주거타운으로 조성된다. 평형대는 가장 선호도 높은 전용 85㎡의 중형 아파트에 전세대 알파룸 도입으로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최신 트랜드의
분양문의: 052-288-0018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