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하반기에도 수익형 부동산 시장에서는 오피스텔 투자가 여전히 유망할 것으로 전망되면서 투자자들은 비교적 안정적이고 미래가치가 높은 수익형 부동산을 적극 찾아 나서고 있다.
수익형 부동산시장에서 인기 상품은 단연 오피스텔이다. 교통과 환경이 좋은 서울 초역세권 오피스텔은 말이 필요 없는 인기 투자처로 각광받고 있어 상암 우남퍼스트빌스타 10월 분양이 주목 받는다.
우남퍼스트빌스타는 서울 중심지구인 마포구청역 초역세권으로 교통이 편리한 데다 상암 DMC 7만여명 배후잠재수요에 인근 홍대, 신촌, 마포지역 이대, 연대, 서강대 등 9개 대학가의 배후잠재수요까지 흡수할 수 있어 투자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로 투자가치가 높은 입지 덕분에 오픈 전부터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오피스텔 주변은 편의시설이 다양하며 생활환경도 쾌적할 뿐만 아니라 인근에 번화가 및 문화공간이 자리해 다양한 문화시설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 같은 장점들은 마포일대 20~30대 젊은 대학생과 비즈니스맨, 상암DMC 7만여명의 배후잠재수요에까지 어필할 수 있는 핵심 투자요소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더욱이 상암DMC는 상암MBC, KBS미디어센터, SBS미디어센터등 8대 방송사가 있는 곳으로 7만여 명의 배후잠재수요를 감당할 신규 주택 계획이 없는 것으로 예측되며 분양가는 비교적 저렴한 편이다.
공항철도는 물론 홍대 등 서울중심가를 잇는 대중교통이 잘 갖춰진 마포 성산동으로 오피스텔, 아파트 등의 주택수요가 늘고 있는 분위기도 호재다.
현지 부동산관계자들에 따르면 원룸 오피스텔은 주변대학교 대학생과 상암DMC 직장인들의 수요가 많고 2호선 합정역 주변의 높은 임대료에 비해 6호선 마포구청역 주변의 임대료가 낮아 성산지구로 이동하는 수요가 많기 때문에 공실이 적을 뿐만 아니라 최근에 분양한 오피스텔은 고층을 중심으로 프리미엄이 형성돼있어 시세차익도 가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상암 우남퍼스트빌스타은
한편 시행은 KB부동산신탁, 시공은 우남건설, PM•분양대행은 TOTAL합동투자개발㈜이 맡았다.
문의 : 02-362-3500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