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영종합개발은 이달 중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1771-1 상6-1-2 일대에 ‘퀸즈파크 배곧’ 오피스텔을 공급한다.
오피스텔 도보 5분 거리에 서울대 국제캠퍼스와 서울대 치의학병원, 컨벤션센터(2018년 예정)가 완공을 앞두고 있고 올해 말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준공할 예정이다. 배곧신도시 내 연구R&D와 관공서, 복합쇼핑몰, 롯데마트 등도 조성된다.
배곧신도시 위쪽으로는 남동인더스파크가 아래로는 시화국가산업단지, 반월국가산업단지, 시화 멀티 테크노벨리(MTV) 등 약 35만 여명의 근로자 배후수요도 확보했다.
KTX 광명역과 지하철 4호선 오이도역, 수인선 달월역과 가깝고 영동고속도로 진입이 편리하다. 오이도역과 사업지구 일대를 연계한 버스전용차로도 신설될 예정이다.
이 오피스텔은 지하 7층~지상 18층 규모로 전용 22~38㎡, 총 664실이다. 총 7개의 타입으로 선택의 폭을 높였고, 주차대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1771-1 문화집회시설용지2 일대에 위치하며, 사전 예약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벽걸이TV, 비데, 전자레인지, 밥솥, 접이식침대, 미니세탁기, 신발살균기 등 생활 가전용품을 제공한다.
[매경닷컴 이미연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