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오전 호남지방을 시작으로 이번 주말 내내 비가 내리겠습니다. 현재 제 11호 태풍 '나리'가 일본 오키나와 남동쪽에서 북상중인데요, 이 태풍에서 많은 수증기가 유입되면서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많은 비가 내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태풍은 일요일 오후쯤에는 서귀포 남쪽에 위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름모습 보시죠. 현재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비구름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내일은 남쪽에서 북상하는 기압골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기상도) 자세한 내일 날씨 보시면, 제주도는 오늘 밤부터 내일까지 최고 100밀리미터의 비가 내리겠고, 남부지방과 강원도에 10에서 60밀리미터, 서울에는 최고 40밀리미터의 비가 내리겠습니다.
(내일최저) 내일 아침 전국이 19도에서 23도로 오늘보다 조금 높게 출발하겠습니다.
(내일최고) 한 낮에는 비의 영향으로 서울 26도, 강릉 24도, 부산 25도로 오늘보다 2,3도 가량 기온 낮겠습
(생활지수) 내일의 생활지수 보시죠. 이번주에는 비소식이 잦습니다. 당분간 큰 빨래나 세차는 다음으로 미루셔야겠습니다.
(주간날씨) 내일 시작된 비는 일요일에 잠시 소강상태를 보이다가 화요일까지 계속 되겠고, 비가 그친 뒤에는 선선한 가을 날씨를 되찾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