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카드, 뮤지컬 베르테르 1+1 예매 이벤트 |
이번 행사는 올해 들어 9번째로 펼쳐지는 문화공연 이벤트로 다음 달 28일 오후 7시 30분부터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펼쳐지는 790여 석 규모의 공연을 대상으로 한다. 티켓은 23일 오후 2시부터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판매되며, 티켓은 1인 최대 2매까지 예매 가능하다고 KB국민카드가 21일 밝혔다..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예매 좌석과 동일한 등급의 동반자 티켓 1매가 무료로 제공돼 행사기간 중 티켓 2매를 구입할 경우 총 4매의 티켓을 받을 수 있다. (R석 12만원·S석 9만원·A석 6만원)
올해로 15주년을 맞은 ‘뮤지컬 베르테르’는 베르테르와 롯데의 비극적인 사랑 이야기를 다룬 괴테의 소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을 원작으로 한 우리나라 대표 창작 뮤지컬로 바이올린과 첼로, 비올라 등 현악기 중심의 실내악 오케스트라가 연주하는 서정적인 선율이 인상적인 작품이다. 이날 공연에는 조승우(베르테르 역), 전미도(롯데 역) 등 기라성 같은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해 격조 높은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 관련 자세한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높아진 고객들의 관심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수준 높은 문화공연 콘텐츠 발굴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덕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