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는 국내 리조트업계 1위이며 설악에서 제주까지 전국 유명지 12곳에 직영체인을 운영하고 있고 최다객실을 보유(7747실)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사업추진으로 2016년 6월 쏠비치호텔&리조트 삼척이 오픈 예정이며 청송, 보령, 남해, 진도에 리조트공사를 위한 MOU체결 및 부지확정이 완료되었다.
대명리조트의 깔끔한 객실과 스키, 골프, 워터파크, 승마클럽, 요트클럽 등 사계절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은 이미 정평이 나 있다.
대명리조트는 동계시즌을 대비하여 회원등재 범위와 신규혜택을 대폭 개선하여 고객의 니즈에 맞게 상품을 설계할 수 있는 맞춤형 회원권을 분양 중에 있다.
현재 분양상품은 패밀리형, 스위트형, 노블리안 등 3가지 이다.
원룸스타일의 패밀리형과 투룸스타일의 스위트형은 개인과 법인에서 가장 선호하는 상품으로 연간 30박을 이용할 수 있으며, 노블리안은 국내 최고의 VVIP회원권으로 고품격 인테리어의 객실과 컨시어지 서비스 등을 받으며 연간 60박을 이용할 수 있다.
위 상품 모두 회원제 또는 공유제를 선택할 수 있고 회원제는 입회기간 만기 시 분양금액 전액을 반환 받을 수 있으며 공유제는 소유권 이전이 되는 등기상품으로 법인의 경우 부가세환급 및 경비처리가 가능하다.
가족들만 이용하려면 기명회원권을 선택하면 되고, 직원복리후생용 또는 불특정 다수가 이용하고자 한다면 무기명을 선택하면 된다.
계약금 납입 시 회원카드가 발급되어 대명리조트 전국 직영체인을 이용할 수 있다. 객실요금할인(회원가에서30~50%)을 최장 4년까지 해주고, 골프/스키/오션월드, 아쿠아월드 등의 부대시설도 무료 또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의 예약시스템도 관련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1대 1 전담관리 시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명리조트(02-557-5439)로 문의하면 안내와 분양자료를 받아 볼수 있으며 고객이 원하면 방문 상담도 하여 준다.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