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성은 기업과 소비자가 모두 원하는 집을 짓고자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용해 사업에 반영했으며 그 결과 2014년 대구 월성 협성휴포레가 ‘살기 좋은 아파트TOP 10'에 선정됐다. 이로써 대구 분양시장에서 큰 인기가 있는 아파트라는 사실이 입증됐다.
또한 주목할 점은 협성휴포레죽곡이 일반분양 아파트라는 점이다. 최근까지 상대적으로 저렴한 분양가격과 청약통장이 필요 없다는 점 때문에 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 큰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진행 과정에서 추가 분담금이 생기거나 토지 확보와 관련된 문제 때문에 사업자체가 무산되는 등 실망을 안겨주는 경우가 빈번한 실정이다.
일반분양 아파트는 이러한 점에서 자유로우며, 안정적인 입주 진행과 하자 보수의 보장으로 다시금 분양시장에서 강세를 띠는 추세다.
일반분양으로 진행되는 협성휴포레죽곡은 대구광역시 달서구 다사읍죽곡리 129-13번지 일대에 공급되며 지하 6층, 지상 23층, 주거 10개동, 부속 9개동 총 783세대이다. 최적의 입지에 자리한 만큼 죽곡의 프리미엄을 모두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여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협성휴포레죽곡에서대실역은 도보 5분 거리이며 금호강변도 마찬가지로 가볍게 걸어서 누릴 수 있다. 이마트에브리데이, 대백마트, 모다아울렛, 계명아트센터 등 장보기부터 문화생활까지도 걱정 없으며, 다사중, 죽곡초, 명문 기숙형 공립고로 유명한 다사고등학교 등 도보 통학 가능한 우수 교육환경으로 학부모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렇게 죽곡의 중심에서 교통, 자연, 생활, 교육을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입지는 바로 협성휴포레죽곡이다.
협성휴포레죽곡은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남향 위주 단지배치와 4-베이 구조(일부 제외)로, 높은 일조량과 조망이 확보돼 풍부한 햇살과 바람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드레스룸과펜트리는 채광과 환기가 가능하도록 창문을 달아 더 완벽한 쾌적함을 누릴 수 있도록 특화했다.
건물 1층은 필로티 설계로 지상 면적을 최대한 확보했고, 단지 전체는 차량의 동선을 없앤 뒤 데크형으로 설계했다. 여기에 산책로, 분수대 등이 더해져 고급스럽고 쾌적한 정원의 느낌을 주었다. 이렇듯 협성휴포레죽곡은 자연과 사람이 공존하는 혁신적인 공원형 아파트를 선보인다.
주민공동시설로는 GX룸, 최신 운동기구를 갖춘 피트니스 센터와 탁구장, 골프연습장, 소회의실 등을 갖춘 커뮤니티 시설로 더욱 건강한 소통과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갈 수 있다.
더불어 어린이 신체발달과 안전을 생각한 어린이 놀이터, 영유아를 위한 새싹놀이터, 단지 내에서 가볍게 운동할 수 있는 야외운동기구 등이 실속을 더한다.
또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경로당 등 주민을 위한 다양한 공동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입주민이 집에 없을 때에도 택배를 수령할 수 있는 무인 택배시스템을 구축해 한결 안전하
협성휴포레죽곡은 64㎡, 74㎡ 84㎡, 106㎡ 등 다양한 평면타입으로 소비자들의 취향과 기대에 부응한다.
협성휴포레죽곡 모델하우스는 대구광역시 달성군 다사읍죽곡리 816번지에 위치하며 11월 27일 공개될 예정이다. 053)584-0076
[매경닷컴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