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은 자사 제품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광고가 아일랜드 더블린에서 열린 2007 국제낙농연맹 IDF 총회에서 마케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I
매일유업 관계자는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는 UCC 광고가 소비자들의 고정관념을 깨는 동시에 제품의 특성과 콘셉트를 정확히 전달한 점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은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유업은 자사 제품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광고가 아일랜드 더블린에서 열린 2007 국제낙농연맹 IDF 총회에서 마케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