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신도시내 900만원대 착한분양가로 주목받고 있는 아파트는 “e편한세상 한강신도시2차”가 유일하게 공급중이다. 한강신도시 김포도시철도가 2018년 개통될 예정으로 공사가 한창이다. e편한세상 한강신도시2차는 김포도시철도 두 번째역인 마산역으로부터 도보로 약 8분이내 거리에 위치하고, 인근에 M-BUS 정류장까지 있어 서울로 출퇴근하는데 매우 유리한 환경을 가지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단지 앞 초등학교 예정부지와 중학교가 있어 자녀들의 교육환경에 매우 유리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단지 남서방향으로 약 13만㎡의 초대형 주제공원인 은여울공원이 단지와 붙어있어 마치 공원속의 아파트와 같은 쾌적한 주거환경과 더불어 공원 프리미엄도 노릴 수 있다.
단지 주변으로는 일반상업지역 및 근린상업지역, 점포겸용택지지역 등이 있어 매우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며, 마산역에 위치한 김포 최대실내체육관인 “김포생활체육관”도 이용이 편리하다.
무엇보다도 연일 실수요자들로부터 문의가 끊이지 않는 이유는 저렴한 분양가이다. 인근에 분양중인 아파트 보다 약 2,000만원 가량 저렴한 분양가로 평당 990만원대 금액으로 공급중이다.
“e편한세상 한강신도시2차”는 지하 2층~지상 29층 8개동, 전용면적 74~84㎡ 총 807가구로 일부세대는 분양마감을 앞두고 있다 . 현재는 선착순 방식으로
계약 중이며 계약조건은 계약금 분납제로 1차 계약금1,000만원으로 낮추어 부담을 줄였고 중도금 60% 무이자융자를 지원한다. 이미 착한 분양가로 입소문이나서 조기 마감이 예상되므로 서두르는 것이 좋다. 모델하우스는 한강신도시 장기동 717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문의 : 031-997-2778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