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은 17일 본사 시그나타워 교육장에서 홍봉성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중심경영 실천 선포식’을 개최했다.
라이나생명은 또 고객중심경영의 슬로건으로 임직원 네이밍 경쟁을 통해 ‘I will for customer 2016’을 선정했다.
이번 행사에서 고객들에게 향상된 서비스와
홍봉성 사장은 “지속 가능한 고객중심경영 체제를 강화하기 위해 이번 선포식을 진행했다”라며 “사회공헌활동도 더욱 강화해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매경닷컴 김진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