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일 오전 명동 거리에서 모델들이 연말연시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유니온페이 대규모 프로모션을 홍보하고 있다. [사진제공 = 유니온페이] |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명동과 강남 등 연말연시 유동인구가 집중되는 지역에 브랜드 홍보 부스를 설치하고 유니온페이 카드를 소지한 고객과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명동 지역 부스에서는 내년 2월까지 유니온페이 카드를 사용해 명동 내 우대 가맹점에서 쇼핑 후 스탬프를 받고, 찍힌 개수에 따라 선물을 증정하는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이날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내년 2월 7일부터 14일까지 2차례에 걸쳐 명동 거리에 등장하는 유니온페이 팬더 인형과 인증샷을 찍어 개인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업로드 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와 유니온페이 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서울을 배경으로 멋진 여행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사진 인화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이 외에도 명동과 강남 주요 지역에 설치된 부스에서는 중국인 관광객에게 한국 여행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완쭈안한궈’ 다운로드와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볼 추첨을 통해 현장에서 즉석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해외에서 유니온페이 카드를 사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글로벌 혜택도 다양하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연말연시 급증하는 겨울 여행객을 고려해 내년 2월까지 전 세계 40대 주요 여행지의 약 300개 이상의 가맹점에서 최대 15%의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http://www.unionpayintl.com/kr/kr_qqth/index.shtl )을 진행 중에 있다.
특히, 일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의 경우 일본 최대 전자양판점 빅카메라를 포함해 도큐핸즈, 한큐 백화점, 한신 백화점 등 유명 쇼핑센터에서 2016년 말까지 상시 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성보미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한국지사 대표는 “연말연시를 맞아 그 동안 유니온페이를 아껴주신 많은 고객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대규모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한국 유니온페이 회원들이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 서비스와 함께 즐거운 연말연시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덕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