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카드 디자인 라이브러리, IMPRESSION전_3 |
현대카드는 현대카드 디자인을 주제로 한 ‘
현대카드는 내년 3월 6일까지 가회동 현대카드 디자인 라이브러리 내 1층 전시공간(Exhibition Space)에서 ‘
아울러 본 전시는 2013년 5월부터 진행한 현대카드 주요 디자인 프로젝트의 철학과 작업 과정, 그리고 결과물을 총 7개의 작품에 담았다.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의 표본이 된 ‘봉평장 프로젝트’부터 최근에 출시한 음향기기 ‘아스텔앤컨’ 작업까지 대중에게 널리 알려진 현대카드의 디자인 프로젝트를 전시로 구현했다.
특히, 국내 금융사 최초로 런던 디자인 페스티벌과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 참여한 현대카드는 밀라노 전시에 출품한 작품을 그대로 가져와 공개하는 기회도 마련했다. 현대카드 소지자는 동반 2인까지 휴관일인 월요일을 제외하고 낮 12시부터 밤 9시까지 현대카드 디자인 라이브러리를 찾으면 ‘
이와 함께, 현대카드는 그 동안 진행한 디자인 프로젝트의 역사와 과정들을 이미지로 엮은 ‘
책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전시가 열리는 현대카드 디자인 라이브러리 등 5개의 현대카드 판매처와 예스24, 교보문고 등 국내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정가 7만5000원에 구입하면 된다. 책 출간을 기념해 ‘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 전시와 책을 통해 현대카드가 기업의 이념과 철학을 디자인으로 통해 실체화하고 시각적으로 표현한 과정을 설명했다”며 “현대카드 디자인의 철학과 그 뒤에 숨겨진 디자이너들의 땀방울을 살펴볼 수
[김덕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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