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내일 아침 기온 뚝..찬바람 쌩쌩

기사입력 2007-10-19 21:55 l 최종수정 2007-10-19 21:55

내일 아침 추위에 산들도 알록달록 단풍 빛깔 옷을 겹겹이 껴입겠습니다. 이번 주말 반짝 초겨울 추위가 예상되는데요. 전국적으로 찬바람도 강하게 불면서 대관령은 아침기온이 영하 3도까지 떨어지겠습니다. 얼음도 어는 곳도 있겠고 내륙 지역 곳곳에는 첫서리가 내리는 곳도 있겠습니다. 주말 맞아 나들이 떠나실 때 따뜻하게 챙겨입으셔야겠습니다.

구름모습입니다. 북서쪽에서 흐린 기압골 세력이 지나가면서 중부지역은 새벽 한 때 비구름이 머무르겠습니다. 내일은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지역별 내일 날씨입니다. 새벽 한 때 중부지역에 눈이나 비가 쏟아지겠습니다. 하지만 내일 오전 중에 날이 개면서 전국이 맑은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내일 아침기온은 서울 2도, 광주와 대구가 8도로 중부지역을 중심으로 많이 춥겠고요.

낮기온은 10도에서 16도로 한 낮에도 오늘보다 기온이 많이 낮아지겠습니다.

설악산은 내일까지가 단풍 절정기라고 하죠? 내일의 산악날씨 보시겠습니다. 설악산과 태백산은 새벽 한 때 눈이 내리겠습니다. 또 아침기온이 영하 5도 밑으로 뚝 떨어지겠습니다.

골프장 날씨 보시면 하늘은 대체로

맑겠지만 찬바람이 많이 불겠습니다. 갑자기 날씨가 추워졌을때는 티오프 전 뿐만아니라 라운딩 중에도 스트레칭이 필요하고요. 얇은 옷을 여러겹 껴입는게 좋다고 하네요.

이번 주말 반짝 추위가 지나가고 나면 다음 주부터는 다시 선선한 가을 날씨를 되찾겠습니다.
날씨정보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오늘의 이슈픽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