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제약은 CJ E&M, 북경완샹신탠네트웍과기유한공사와 겟잇뷰티(Get it beauty) 브랜드의 중국 온라인 및 모바일 상품 판매에 대한 3자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북경완샹신텐네트웍과기유한공사는 유통브랜드인 온라인몰 밍싱이추(www.hichao.com)를 가진 회사다.
온라인 쇼핑몰 밍싱이추는 회원수가 6000만명에 이르며 39세 이하의 젊은 여성들에게 높은 인기가 높은 중국 대표 패션전문 온라인 쇼핑몰로 알려졌다. 특히 최근 2~3년간 중국 유명스타들이 참가하는 각종 행사와 TV 예능프로그램을 집중 지원하며 인지도를 급속히 끌어올리고 있다.
CJ E&M의 ‘Get it beauty’는 No.1 패션 스타일 채널 OnStyle의 대한민국 No.1 인기 뷰티 프로그램으로 국내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며, 글로벌 K뷰티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삼성제약은 이번 계약을 통해 CJ E&M의 인기 뷰티 프로그램 ‘Get it beauty’의 중국 대표 온라인몰 진출을 함께하게 된다. 중국 대표 온라인 여성 쇼핑몰인 밍싱이추(www.hichao.com)는 온라인, 모바일 플랫폼에 ‘Get it beauty SHOP 전문관’을 구축하고 K-뷰티 대표 상품을 온라인 및 모바일몰 밍싱이추의 ‘겟잇뷰티샵(Get it beauty SHOP) 전문관’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에게 판매하는 구조로 이루어지게
삼성제약 측은 “현재 초도 매출이 발생하는 등 사업 진행이 본격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며 “중국 여성들에 높은 인기를 보이는 온라인몰 밍싱이추 뿐 아니라 향후 추가적인 플랫폼 확보를 통해 중국 대륙에서 뷰티한류를 이끌어낼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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