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지구는 서울 동남권의 최대 복합업무 단지로, 동부지방법원 및 동부지방검찰청(2017년 예정)이 들어서, 법조 단지로서의 입지를 굳힐 전망이다.
더불어 한샘, 대명그룹 등의 기업이 미래형 업무 단지에 대거 입주할 예정으로 상주인력 3만 5천여 명의 풍부한 배후수요 또한 기대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신사동을 시작으로(위례~신사선) 문정 8블럭 바로 앞으로 법조타운역이 신설될 예정이라 미래가치는 더욱 높다고 말할 수 있다.
송파 법조타운 푸르지오 시티가 분양 중인 상업시설 주변에는 문정 한화 오벨리스크, 현대 힐스테이트에코 등이 위치해 있으며, 파크하비오 등의 오피스텔이 있다.
그중 송파 법조타운 푸르지오 시티는 복층형에 일부 테라스(일부)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층고는 3.4미터로 사용감이 매우 좋다.
송파 법조타운 푸르지오 시티는 개발호재도 다양하다. 상주 인구수는 법조 단지(법원/검찰청 등) 약 3500명, 지식산업센터 약 3만 명, 관공서(송파세무서, 송파구청 등) 약 1500명이라는 대기수요와 위례~신사선으로 이어지는 법조타운역이 단지 입구에 자리잡고, 부동산 가격을 좌지우지하는 공원시설도 인접해 임대수요 또한 풍부하다.
또한 이미 자리 잡은 가든파이브 동남권 유통단지(고용효과 3만 명), 문정로데오거리, KTX 수서역사(인근 지역 500만 명 배후수요), 롯데월드타워(고용효과 3만 명), 가락시장 현대화 사업(상주인구 2만 명) 등 개발 수요도 풍부하다.
교통으로는 위례 신사선(예정) 법조타운역 및 8호선 문정역, 외곽 순환도로 송파 IC, 송파대로, 동부 간선도로 복정 IC가 인접해 있어 수도권 어디라도 이동이 빠르며, 고속철도 KTX 수서역을 통해 전국 생활권을 가진 더블역세권 및 우수한 광역교통의 접근성을 보인다.
대우건설 푸르지오라는 브랜드파워를 가지고 있고, 임대수요 선호도가 높은 복층형 오피스텔 및 테라스 오피스텔도 분양 중이어서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 주변 오피스텔과 비교해 비교적 소형평형 위주의 오피스텔로 이뤄져 있다. 이미 분양했던 다른 오피스텔과 다르게 차별화된 외관으로 전면부 노출과 동선이 뛰어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송파 법조타운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은 석촌호수 및 트레킹 코스가 인접하고 있어 건강을 생각하는 오피스텔로 '웰빙라이프' 실현이 가능한 곳으로
8,000만 원대로 2채를 분양받을 수 있어 노후대비를 원하는 분들과 실수요자들에게 안성맞춤 투자 상품으로 추천한다. 분양은 선착순 층/호수 지정 방식으로 진행되며 모델하우스는 송파구청 인근에 있다.
분양문의 1599-0083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