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부동산

부천역 역세권 대로변 복층형 분양상가 눈길

기사입력 2016-02-12 12:31

부천역 푸르지오시티 조감도. [자료: 대우건설]
↑ 부천역 푸르지오시티 조감도. [자료: 대우건설]
부천역 역세권에 들어서는 '부천역 푸르지오시티'의 상업시설이 분양 중이다.
이 상가는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심곡동 145-6번지에 위치한 부천역 푸르지오시티 단지 내 상가(1~2층, 11개 점포)로 부일로(왕복 4차로) 대로변에 접해 있어 유동인구의 접근성이 좋다는 것이 특징이다.
일평균 약 20만명이 이용하는 부천역 만남의 광장과 직선으로 230m 떨어진 역세권 상가이며, 상가 옆에는 소신여객 정류장이 위치해 주변에 12개 버스노선이 다녀 늘 유동인구로 북적이는 곳이다. 특히 부천의 대표 먹자골목도 사업지와 가까워 구매력 높은 중장년층과 직장인이 많아 안정적인 고객확보에 유리하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사업지는 부천역사쇼핑몰과 가깝다. 부천역사쇼핑몰에는 종합쇼핑몰을 포함해서 이마트, 교보문고, 웨딩홀 등 다양한 문화편의시설이 입점해 부천의 대표적인 상권으로 자리 잡았다.
또한 부천역 만남의 광장도 자연친화적인 마루광장으로 리뉴얼화돼 '부천역 푸르지오시티 상가'에 호재로 작용할 예정이다. 부천로데오, 부천역사쇼핑몰, 부천대학 등과도 가깝다.
교통여건도 좋다. 지하철 1호선 부천역과 7호선 부천시청역을 이용할 수 있고, 외곽순환도로를 통해 수도권 어디든 진출입이 수월하다.
'부천역 푸르지오시티 상가(032-566-6933)'는 1층 4.8m, 2층 5.1m의 복층형상가로 설계돼 다양한 종류의 상업시설이 입점할 수 있다. 또한 주변의 열악한 주차환경과 대배되는 넉넉한 주차공간(총 162대)도 눈길을 끈다.
아울러 단지내 상가인 만큼 오피스텔·도시형주택 282실을 독점 수요로 확보할 수 있고, 이미 완공돼 계약 즉시 입주하거나

되팔수 있다. 별도의 권리금도 없다.
유영상 분양닷컴 소장은 "유동인구와 더블어 282가구 오피스텔·도시형생활주택 거주민들을 대상으로 안정적인 수익이 창출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단지 내 상가가 11개만 공급되고 즉시입점이 가능한 만큼 환금성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